“충격적이고”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린 교사 해고

학교가 잘 못 했다고 생각하나?

플로리다의 마이애미 출신 조슬린 모피 (Jocelyn Morffi)는 Sts의 1 학년 교사였습니다. 베드로와 폴 카톨릭 학교에서 결혼식을 올 때 해고 당했던 지 7 년이되었습니다.

Jocelyn의 결혼식 사진은 결혼 한 부부로서 처음으로 파트너와 춤을 추는 비디오와 함께 Facebook에 게시되었습니다.

마이애미 헤럴드에 따르면, Morffi는 결혼식에서 돌아와서 소셜 미디어에 항의하면서 게시되었습니다.

그녀는 Instagram에 다음과 같이 썼다.

이번 주말에 나는 내 인생의 사랑과 결혼했고, 불행히도 결과적으로 직장에서 끝났습니다.

그들의 눈에는 파트너로서의 나의 선택을위한 가톨릭 신자가 아닙니다.

그러나 학교의 많은 어린이 학부모는 편지로 알게 된 결정을지지하지 않았습니다.

금요일 교장 선생님에게 적절한 설명을 요구하기 위해 약 20 명의 부모님이 학교 밖에서 모여 들었습니다.

Morffi 교실의 어린이 중 한 명인 Cintia Ci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:

우리는 매우 생생했다. 그들은 그녀를 범죄자처럼 취급했고, 심지어 교실에서 물건을 갖지 못하게했습니다.

우리의 유일한 관심사는 그녀가 우리 아이들과 함께했던 방식이었습니다. 그녀가 우리 아이들을 가르쳤던 방식이었고,이 여성은 멀리서도 최고의 선생님 중 한 명이었습니다.

Cini는 부모님이 Morffi의 성적 취향에 대해 몰랐지만 게이인지는 상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.

학교 측은이 결정을 옹호하는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마이애미 측 대변인 인 메리 로스 아고 스타 (Mary Ross Agosta) 대교구 대변인은 ”

카톨릭 학교에서 교사로서의 책임은 부분적으로 어린이들의 영적 성장을위한 것입니다.

하나의 기업, 기관 또는 조직에는 준수해야 할 정책과 절차, 가르침 및 전통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.

도중에 무언가가 계약서 안에 머물러 있지 않으면, 우리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.

플로리다 주 대법원은 2015 년 동성 결혼 금지 법안을 폐지했지만 이같은 조치에 따라 토마스 웬 스키 대주교는 교내 교사를 포함한 교회 고용인들은 카톨릭교의 가르침을 준수 할 것으로 예상했다.

사우스 플로리다 LGBT 권리 그룹의 사무 총장 Tony Lim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:

나는 이것이 사우스 플로리다에서 계속 일어나고있는이 시대에 충격적이라고 생각합니다.

이런 종류의 일이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일어남을 지역 사회에 계속 교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그러나 포괄적 인 주 전체 보호를 전달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.

학부모들은 Morffi가 학교 생활에 ‘그런 공헌’을했다고 말하면서 결정에 항의하겠다고 다짐했다.

한 부모는 심지어 결정을 기반으로 자녀를 학교에서 철회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.

학교의 결정은 비난받을 만하지만, 여기 실제적인 이야기는 조 셀린과 그녀의 결정에 대한 사랑과 지원의 부어 올리기입니다.

위기의 시간에이 선생님 주위에 모이는 학교 공동체는 진정한 교훈이있는 곳입니다.

잉글랜드의 다른 선생님은 부모님이 손에 술과 함께 사진을 보았을 때 불평을 털어 놓고 해고당했습니다.

교사의 사회 생활에 관한 규칙을 제정해야합니다. 왜 교사 만?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